리뷰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베라 한쪽형]

FreeArea 2018. 8. 6. 20:11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베라 한쪽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있음에도 새로운 모델에 관심을 끌게 됩니다. 제가 본 모델은 코시 벨라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을 가지고 있음에도 이 모델을 구매한 이유는 저렴하고 작은 크기에 사용이 편리할 것 같아서입니다. 그럼 리뷰에서 얼마나 똑똑한 모델인지 확인해 보시죠. 


1.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를 위한 이 상품의 구매한 가격은 무료배송 1만 원입니다. 계절 따라 상품 인기가 높을 경우 1만 5천 원까지 가격 상승을 볼 수 있었죠.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구성 (2가지 색상 선택 가능)

충전 연결 케이블 (어댑터 없음) 

설명서 

이어 훅 2개 

본체 구성입니다. 


2. 특징 

블루투스 4.1 지원으로 10m까지 무선 연결 및 소비 전력 최소화하며 작은 디자인은 가볍습니다. 멀티 페어링으로 2개까지 기기 등록할 수 있어 페어링 하면 번갈아서 소리 출력합니다. 


특징만 봐도 낮은 가격이지만 실용성은 좋습니다. 그럼 이 내용을 두고 실 사용은 특징과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확인하는 게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의 목적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리뷰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는 나흘 동안 직접 도서관에서 휴대폰과 노트북 사용 후 리뷰 내용입니다.


사용감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매력 있고 무게가 가벼워 사용이 편하지만, 한쪽형 모델이라 귀가 약간 아픕니다. 


충전 및 사용 

빠른 충전과 사용 설명서 1회 충전으로 3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은 시간을 확인하면서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약 3시간 연속 사용한 것 같습니다. 


페어링 

이어폰을 기기 2개까지 연결하여 페어링 하면 번갈아서 소리 출력 가능한 것을 테스트했는데 잘 됩니다. 노트북 사용을 누르면 연결되어 있던 핸드폰의 사용은 해제되고 바로 노트북 연결됩니다. 노트북에서 연결되었던 것을 핸드폰으로 연결하여 번갈아 사용 가능합니다. (두 기기 함께 음향 출력 불가) 


1만 원인데, 기능은 다양해서 좋네요. 


음질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은 한쪽형 모델입니다. 두 귀로 듣는 것보다 떨어지는 음질은 있습니다. 그러나 한쪽 귀 모델이라 생각하면 음악 음질 절대 나쁘지 않다는 걸 느끼죠. 체험을 권장합니다. 



4. 사용 불편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불편한 점이라고 생각하며 참조하세요. 휴대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바지 주머니에 휴대폰을 두면 한 번씩 음질이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여기에 휴대폰을 벽 사이를 둔다면 끊기는 현상은 높아집니다. 


장시간 사용은 귀가 아플 수 있으니 장시간보다 잠깐 사용하는 전화 와이리어스 이어폰으로 사용하면 가성비 대비 이보다 좋은 모델은 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5. 연결성 

노트북, 안드로이드, 애플 ios 등 다양하게 연결해봤습니다. 연동이 쉽고 간편하게 영어로 연결이 끊겼다는 설명, 불빛으로 켜기/ 끄기 등 나타내는 등 사용 연결성 등 만족함을 볼 수 있습니다. 코시 블루투스 이어폰 베라 한쪽형 리뷰였습니다.